 








한·미동맹 다시서는 대한민국! 대한민국 경제살리기 포럼
GKF(조지아 코리아 헬로우 쉽),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사)국제 해외파병 평화봉사교류연합회 등 주최
제20대 윤석열 대통령 당선 축하 행사 및 한·미동맹 다시서는 대한민국! 대한민국 경제살리기 포럼이 3월 23일, 오후 2시 63빌딩 컨벤션센터2층 그랜드볼룸에서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GKF(조지아 코리아 헬로우 쉽),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사)국제 해외파병 평화봉사교류연합회,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가 공동주최 했으며 미라클시티미디어센터, 국정방송, 내외방송, 중앙방송, 연합방송, 스포츠한국TV 공동주관으로 개최됐다.
준비위원회 송진호 총재, 조성태 대표대회장, 임청근 상임대회장 GKF세계총재, 이모세(방석) KMA세계총재 대표가 행사를 총괄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송진호 총재 초청으로 임청근, Rick Santorum, 정주갑, Craig Lesser, 이모세(방석) 박사, 김회창, 강창석, Mark Garglunski, Jon Stallsmith, James Lankford, Demitry Radyshevsky 등이 미국에서 특별 방한했다.
먼저 김호일 (사)대한노인회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애국가 및 미국국가 포함), 이모세 KMA세계총재 대표가 내·외빈 소개, 송진호 준비위원회 총재가 취지 및 경과를 보고했다.
조성태 대표대회장 환영사, 임청근 GKF 세계 총재/한미동맹협의회/주한미군재향군인회 총재, 이학선 월드피스코리아 총재,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 장군, 윤항중 전 육군 제1군수지원사령관 장군, 임향순 (사)한국경제사회발전연구원/전국민시도민향우회총연합회 총재, 종해춘 회장, 권봉길 국정방송 총재, 권영문 헐리우드 영화배우 겸 감독 등이 축사했다.
이어 2부 행사로 문정숙 서예가의 서예 퍼포먼스와 나태주 시인의 ‘선물’을 송미숙 씨가 낭송으로 축하공연의 포문을 연 뒤 김아영의 태평무, 슈퍼걸스의 전자현악, 아이돌 매가맥스와 아이씨유, 끌림의 퓨전국악 공연에 좋은날 눈부시게 전통궁중한복패션쇼(원장 김광자) 대미를 장식했다.
60여명의 모델들의 패션쇼를 통해 국내·외 인사들에게 한국의 미를 전하고, 우리고유 문화보전을 홍보했다. 이에 주한 대사들이 원더풀을 외치며 크게 호응했다.
송진호 총재는 경과보고를 통해 ‘다시서는 대한민국! 대한민국 경제살리기,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윤석열 당선인의 축하를 위해 33여개의 대표단체들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자리가 국민화합과 국민소통이 이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성태 대표대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정권교체가 국민의 힘으로 선택됐다”며 “대한민국정체를 바로잡아 이념을 떠나 공정과 상식을 만드는 세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별이 오세훈 서울시장, 박 진 미국특사(전 국회의원). 나경원 전 국회의원을 비롯 박성종, 김수영, 홍준표, 성일종, 조경태, 조은희 국회의원도 축하행사를 위해 축전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윤석열 당선자에게 우크라이나 국민을 도와주는 대국민 호소문을 내주기를 당부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일 한국노인회장은 “이번 대선에서 현명한 국민들의 선택으로 윤석열 당선인을 만들었다며 우리 국민들이 위대한 업적을 올렸다”고 치하하고 “이제 찬란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함께 축하하며 기뻐하자”고 개회사를 통해 말했다.
김회창 박사는 “윤석열 당선을 축하하며 당선되기까지 강한 메시지와 많은 후원자가 있었으며 마우스, 메시지, Money, 메신저가 있어 당선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공정과 상식으로 대국민 화합으로 나라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하며 함께 응원을 보내자”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7천500만 시청자를 보유한 New Max TV에서 집중 취재하여 대대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김미경·유미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