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중학교 10개팀 참여, 보컬과 댄스로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에 성공
문화예술제에 앞서 마약퇴치캠페인을 펼치고 주위에 홍보역할에도 앞장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동부지역 강동지구(회장 채종환)는 2023년 10월28일, 제9회 범죄예방 청소년 문화예술제를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개최됐다.
서울동부지방검찰청, 강동구청, 강동농업협동조합, 강동미즈여성병원 후원으로 이뤄진 문화예술제는 이석재 총무국장의 사회로 진행 됐다.
이 행사에는 서민욱 동부지검전담검사, 진명덕 연합회장, 박재용 운영실장과 이수희 강동구청장, 이해식, 진선미, 전주혜 국회의원,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등 시·구의원들도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채종환 회장을 비롯 김병선, 김요순 고문, 부회장, 강동지구위원들을 비롯 참가학생, 학교선생님, 학부모 100여명이 참석했다.
문화예술제에 앞서 일자산 잔디공원입구에서 서민욱 검사, 진명덕 연합회장 이수희 강동구청장과 국회의원, 강동경찰서 담당직원, 동신중학교 샤프론 봉사단은 채종환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함께 NO!마약 사회를 위해 마약퇴치캠페인을 펼쳤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서민욱 검사의 ‘마약예방’ 김숙정 위원의 ‘학교폭력예방’교육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기도 했다.
이어 서울컨벤션고등학교 동아리 보컬과 댄스의 축하공연으로 2부 행사의 막을 올렸으며
MC는 김민서 (서일대 영화방송공연 예술학과)학생이 진행한 가운데 동신, 천일, 신명, 천호, 성내, 상일중학교 댄스동아리 10팀이 경연에 참여해 보컬과 댄스로 재능과 자신들의 끼를 발산했으며 긍정의 힘의 보컬과 댄스 찬조출연이 있었다.
김요순 심사위원장과 최석준 심사부위원장, 박노재(빈센트미디어아카데미)대표, 유상선 위원( 가수 유해모)의 심사에 의해 성내중학교 PPAP동아리팀이 대상을, 신명중 SSDN팀이 금상을 받았으며 그밖에도 은상, 동상, 장려상이 각각 주어졌다.
채종환 회장은 환영사에서 “이 행사를 통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장이 되어 대한민국에 큰 기둥이 되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마음껏 노래와 춤으로 젊음을 발산하면서 건전한 놀이 문화를 정착시키고 몸과 마음이 전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저희 범죄예방 강동지구위원들은 학교폭력, 범죄없는 강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밝혔다.
이어 서민욱 검사, 진명덕 연합회장을 비롯 이수희 강동구청장, 이해식, 전주혜 국회의원,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도 격려사와 축사를 각각 해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