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안…불우청소년 체험학습, 권선…학폭예방 음악예능프로그램
팔달…학생자율 선도단 구성 활동, 영통…문신제거시술 등 전개
수원지방검찰청 윤대진 검사장이 지난 5일 12시 법사랑 수원지역 4개지구협의회(장안 정영모 회장, 권선 김영래 회장, 팔달 김남원 회장, 영통 이윤희 회장)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검찰청 윤대진 검사장, 배용원 제1차장검사, 김지연 형사제2부장검사, 천재영 소년전담검사, 이병규 장안구청장, 이택용 권선구청장, 이훈성 팔달구청장, 수원지역연합회 양창수 회장을 비롯 4개 지구협의회 법사랑위원들이 함께 자리를 같이했다.
박항영 운영실장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장안지구에서는 모범학생 박민호 학생을 비롯 7명, 권선지구에서는 모범학생 주성중 학생을 비롯 3명, 팔달지구에서는 모범학생 신동주 학생들 비롯 5명, 영통지구에서는 모범학생 이도경 학생을 비롯 5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각각 전달했다.
4개지구협의회를 대표해서 김남원 팔달지구 회장은 “관내 장안지구는 불우청소년들과 체험학습을, 권선지구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음악예능프로그램을 운영, 팔달지구는 학생자율 선도단을 구성해 밝은 학교 만들기, 영통지구는 문신제거시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한 뒤 “4개지구협의회는 앞으로도 학교폭력과 청소년 탈선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윤대진 검사장은 “청소년 선도 더 나아가 안전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정과 열정을 다한 봉사는 전국 모범사례로 손색이 없다”며 “위원들의 활동에 노고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양창수 연합회장은 “솔선수범으로 자원봉사에 진력해주는 위원들과 관심과 배려로 후원하는 윤대진 검사장님과 각 구청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미연 기자
사진: 우측부터 팔달 김남원 회장, 장안 정영모 회장, 이병규 장안구청장, 윤대진 검사장, 양창수 연합회장, 이택용 권선구청장, 권선 김영래 회장, 영통 이윤희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윤대진 검사장이 장안 정영모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윤대진 검사장이 권선 김영래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윤대진 검사장이 팔달 김남원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윤대진 검사장이 영통 이윤희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